박시한 실루엣에 체크무늬나 스트라이프 패턴이 가미된 셔츠는 편하면서 동시에 평소보다 꾸민 것처럼 연출할 수 있어 좋아요. 와이드 팬츠나 볼륨 있는 롱스커트를 활용해 하의까지 여유 있는 실루엣으로 매치하고 컬러 액세서리 포인트를 가미하면 좋겠죠?
보이프렌드 셔츠는 지금 같은 여름 시즌에 걸쳐 입기 좋습니다. 이때 재미있는 그래픽이나 레터링이 들어간 티셔츠로 위트를 첨가해 보세요.
셔츠 입기의 기본 중의 기본 공식! 셔츠와 쇼츠의 조합에 실패란 없습니다. 파자마 트렌드에 맞게 란제리 무드의 레이스 장식 쇼츠를 함께 스타일링 해보세요. 여기서 포인트는 바로 셔츠의 단추 2~3개만 무심하게 채우는 것!
셔츠의 변신은 무죄죠. 풍성한 크롭 스타일로 연출하거나 셔츠 위에 과감한 레이어링을 시도해 봐도 좋습니다.
기본 중의 기본 화이트 셔츠. 낮에는 캐주얼한 청바지와 꾸밈없는 데일리 룩으로, 저녁에는 눈부신 시퀸 롱스커트와 드레시한 룩으로 입을 수 있는 변화무쌍 만능 아이템입니다.
스타일링 고민을 덜고 심플하게 입기엔 셔츠 세트업만한 게 없죠. 스커트 세트업은 우아한 여성스러움을 배가하고, 스트라이프 패턴의 셔츠와 쇼츠 짝꿍은 스트리트 위 궁극의 파자마 룩을 완성해 줍니다.
아스라한 시스루 셔츠에는 뉴트럴 컬러의 미니멀한 여름 수트를 매치해 중성적인 무드를 강조해 보세요.
아이와 함께한 셔츠 룩은 어떨까요? 밝고 경쾌한 컬러 셔츠 매칭으로 쿨한 엄마와 귀여운 아이 모두 스트리트 패션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수 있겠어요.
셔츠 스타일링의 화려한 피날레! 시퀸 아플리케 장식의 시스루 소재 롱 셔츠는 여느 드레스보다도 더 힘이 있는 빛나는 이브닝 룩이 돼 줍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