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어데이즈가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뽐냈다.
나우어데이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는 15일 싱글 2집 ‘NOWHERE’ 첫 번째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오픈했다. 단체 포토 속 나우어데이즈는 화이트와 블랙, 핑크가 조화를 이룬 스타일링으로 세련미를 뽐냈고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에너지, 다채로운 포즈가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개인 포토에서는 핑크색 고글을 쓰고 큰 눈망울을 뽐낸 현빈과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소년미를 발산한 윤, 수려한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는 연우와 시윤, 시크한 분위기로 눈길을 끄는 진혁까지 다섯 멤버가 각자의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했다.
이날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는 하트 풍선 배경을 활용해 낯설고 신기하지만 설레는 사랑의 복합적인 감정을 표현했다. 특히 감각적인 구성과 연출,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무드로 신보 ‘NOWHERE’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4월 데뷔곡 ‘OoWee’로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하며 핫 데뷔를 알렸던 나우어데이즈는 신보 ‘NOWHERE’를 통해 큐브엔터테인먼트의 뉴 제너레이션을 이끌 차세대 보이그룹으로 관심받고 있다.
나우어데이즈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NOWHERE’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앨범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