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커스가 패기로 단단히 무장하고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지난 14일부터 싸이커스는 미니 4집 ‘HOUSE OF TRICKY : WATCH OUT’의 ‘TRICKY’ 버전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를 순차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압도적인 포스를 발산하고 있는 싸이커스는 멤버들의 케미스트리를 통해 시너지를 극대화 시켰다. 이전보다 한층 더 깊고 단단해진 눈빛으로, 자신들을 틀 안에 가두고 억압하는 미궁을 정면돌파하여 당당히 깨부수겠다는 싸이커스의 의지가 엿보인다.
더불어 개인 콘셉트 포토 속 싸이커스 멤버들은 각양각색의 매력으로 프레임을 가득 채웠다. 미궁의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정제된 구조물과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는 것. 멤버들은 각기 다른 포즈로 개성을 드러내고 있으면서도, 모두 하나같이 강렬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비장한 아우라를 카메라에 담아내며, 이번 신보를 관통하는 키워드 ‘워치 아웃’의 의미를 완벽하게 전달하고 있다.
이렇게 싸이커스는 새 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워치 아웃’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오픈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킬 싸이커스의 네 번째 여정에 많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싸이커스의 미니 4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워치 아웃’은 9월 6일 오후 1시에 발매된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