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김도형 기자] 피프티 피프티 예원의 개인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가 15일 0시 공식 유튜브를 통해 네 번째 개인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네 번째 공개 멤버 예원이 데뷔를 위해 달려온 지난 시간 동안의 진심 어린 노력이 느껴지는 ‘예원의 이중생활’ 영상이다.
트레일러는 예원이 도서관을 찾아 열심히 공부 중인 모습으로 시작한다. 예원은 여느 대학생들처럼 평범해 보이지만, 맑고 풋풋한 분위기가 숨길 수 없는 캠퍼스 여신의 면모를 자아낸다.
이윽고 19시 18분을 알리는 알람이 울리자 예원은 서둘러 자리에서 일어난다. 화려한 도시의 밤을 지난 예원이 들어선 곳은 한 공연장이다. 화려한 글리터와 주얼리, 비즈가 수놓인 의상까지 어느새 프로 아이돌의 모습이 된 예원은 대학생의 자신에게 작별 인사를 하며 스탠바이를 준비한다.
눈부신 조명 아래 무대를 준비하는 예원은 설레는 듯 기대가 가득한 모습이다. 학생으로서의 본분도 아이돌이라는 꿈도 포기하지 않고 데뷔를 위해 노력해온 예원의 진심과 노력이 그대로 엿보여 감동을 자아낸다.
매력적인 보컬의 소유자 예원이 함께한 피프티 피프티 완전체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전문]“13년째 애국행보” 송혜교·서경덕, 광복절 맞아 ‘이태준 기념관’에 안내서 1만부 기증
- ‘르세라핌표 EDM’ 어떨까…신보 ‘CRAZY’로 새 장르 도전 나선다
- UFC 화이트 회장 “코너 맥그리거 올해 복귀는 없다!”…맥그리거 “12월 복귀 원한다”
- “손흥민-양민혁 있는 토트넘은 뭐해?”팬들 지적→맨유 “79주년 광복절 축하”메시지와 대조
- “충격! 올 시즌 EPL 베스트 11에 홀란드가 없다”…홀란드 밀어낸 공격수는 누구? 손흥민 이름도 빠졌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