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아일리원이 핫한 여름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14일 세 번째 미니앨범 ‘illang : Firework’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지난 10일과 12일 양일간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아일리원은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콘셉트 포토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는 함께 모인 멤버들로 더욱 시너지를 냈다.
아일리원은 개성을 담은 컬러풀한 비치웨어 의상으로 한층 과감해진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시원한 여름에 찰떡인 콘셉트로 눈길을 끌었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는 흰색 상의와 청바지 조합의 착장으로 청순한 비주얼을 뽐냈고, 튜브 주위로 옹기종기 모여 카메라를 바라보는 멤버들의 모습이 귀여움을 자아내 팬들을 더욱 설레게 만들었다.
아일리원은 타이틀곡 ‘illang(Firework)’으로 무더운 날씨를 잊게 만들 계획이다. 신곡‘ 일랑’은 반짝이는 바다의 파도가 일렁이는 느낌을 표현한 곡으로 트로피컬 사운드와 아련한 멜로디로 아일리원만의 감성을 담은 ‘썸머송’이다.
아일리원은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의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6일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컴백을 앞두고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아일리원의 신보 ‘illang : Firework’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사진=에프씨이엔엠
- 24-25 프리미어리그 17일 개막…황희찬, 아스날 골문 정조준
- 음바페, 입단하자마자 트로피?…’UEFA 슈퍼컵’ 레알 VS 아탈란타
- 이븐, 아메리카 투어 성공적 신호탄…”행복한 시간 보내보자”
- 샤이니 온유 ‘FLOW’ 콘셉트 포토…요일 연계
- ‘정글밥’ 첫방 수도권 시청률 4.3%…류수영→서인국 바누아투 입성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