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팝 아티스트 낸시랭이 근황을 공개했다.
낸시랭은 지난 4일 자신의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Happy 🙂 앙! Cutie Sexy Kitty Nancy~Ang~! It’s hot!! What a Summer! 여름의 열기가 뜨겁다~앙~! 🙂 사랑하는 베프 언니·동생들과 함께~!”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 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국내 한 호텔 인피니티풀에서 친구들과 물놀이를 만끽하고 있는 낸시랭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새하얀 비키니를 입은 낸시랭의 섹시하고 청순한 자태와 탄탄한 복근, 각선미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낸시랭은 지난 2017년 12월 왕진진(본명 전준주)과 혼인신고를 했다. 그러나 왕진진을 둘러싼 각종 의혹이 불거지며 논란에 휩싸였다. 결국 낸시랭은 결혼 10개월 만인 지난 2018년 10월 왕진진이 사적 동영상을 유포하겠다고 협박하고 지속적인 감금 및 폭행을 했다며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이에 낸시랭은 지난 2021년 10월 이혼 소송에서 최종 승소하며 이혼했다. 이후 낸시랭은 각종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전 남편이 남긴 9억 원대 빚을 떠안았다고 고백했다.
왕진진은 낸시랭에 대한 협박·감금·폭행 등의 혐의와 그 이전의 사기·횡령 혐의 등으로 지난 2022년 징역 6년 형을 확정 받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