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LIGHTSUM이 매력 어필송으로 돌아온다.
LIGHTSUM(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은 7일 오후 6시 새로운 디지털 싱글 ‘POSE!’를 공개한다. 지난해 10월 발매된 두 번째 미니 앨범 ‘Honey or Spice’ 이후 10개월만의 신곡으로 LIGHTSUM은 이번 컴백에서도 또 다른 모습을 선보인다.
‘POSE!’는 마음에 드는 상대를 카메라에 비유해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당당하게 매력을 어필하는 가사를 담고 있는 청량한 여름 노래다. 마이애미 베이스 장르로, 강력한 리듬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경쾌한 비트와 시원한 사운드는 여름의 활기를 더해준다.
LIGHTSUM은 앞서 공개된 ‘POSE!’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멤버들의 더 자연스러운 매력과 청량 에너지를 전하며 올여름 ‘매력 어필송’ 탄생을 예고했다.
이와 더불어 LIGHTSUM은 컴백 당일인 7일 오후 8시 미니 라이브 ‘Digital Single [POSE!] MINI LIVE’를 진행한다. 멤버들은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미니 라이브에서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낸다.
LIGHTSUM은 미니 라이브에 이어 9일 오후 7시, 9시 서울 마포구 모처에서 ‘POSE!’ 발매 기념 버스킹을 개최한다. LIGHTSUM은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무대에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