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극본 김혜영 / 연출 김정식/ 기획 CJ ENM STUDIOS / 제작 본팩토리) 측이 7일 신민아와 김영대의 투샷 스틸을 공개했다.
비 오는 날, 우산 하나를 함께 나눠 쓴 채 눈맞춤을 이어가는 두 사람의 모습이 진한 임팩트를 남긴다. 해영과 지욱 사이의 아슬아슬한 거리, 로맨틱한 감성 물씬 풍기는 배경까지 스틸만으로도 한 편의 로맨스 서사가 절로 떠오르게 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간지럽힌다.
가짜 결혼식을 꾸미는 해영의 단기 신랑 알바 제안으로 시작된 두 사람의 인연. 극과 극 성격을 지닌 이들이 서로를 만나 앞으로 어떤 변화를 겪게 될지, 가까워진 사이만큼 설렘을 배가시킬 해영과 지욱의 스토리가 궁금해진다.
더 나아가 29금 수위 높은 대화부터 비속어를 쓰는 등 거침없는 캐릭터를 선보일 신민아와 사연 깊은 편의점 알바생으로 거듭나기 위해 덮수룩한 머리와 안경으로 외적인 변화를 마다하지 않은 김영대까지, 연기 변신을 꾀하며 유쾌한 설렘을 안길 두 사람의 연기 시너지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tvN X TVING 오리지널’은 리니어TV와 OTT 각 시청층의 효율과 만족을 극대화하고자 tvN과 티빙이 공동으로 기획한 드라마다. 월요병 퇴치를 도와줄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는 오는 8월 26일(월) 저녁 8시 50분 tvN에서 첫 방송되며 TVING에서도 동시에 VOD로 서비스된다. 추후 스핀오프는 티빙 오리지널로 공개될 예정이다. 해외에서도 아마존 프라임비디오를 통해 ‘No Gain No Love’라는 타이틀로 전 세계 240여 개국에 글로벌로 동시 공개된다.
- 글라스락, 메가∙허니 보틀 텀블러 2종 출시…”3가지 음용구”
- 여행이지, ‘플러스 라인업’ 확대…해외 영어캠프 선봬
- 태민 ‘ETERNAL’ 네 가지 버전 콘셉트 포토…美친 아우라
- 엔믹스, 스포티한 비주얼…19일 세번째 미니앨범 발매
- 김준수→이성경, ‘알라딘’ 환상적 여정 앞둔 소감…”설렌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