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이 다섯 번째 미니 앨범 ‘ETERNAL’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 태민만이 가능한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태민은 6일과 7일, 총 네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TheUnknownSea’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거대한 그물과 밧줄 속에 갇혀 어딘지 무기력한 태민의 모습을 보여주는 반면, ‘#Crush’ 콘셉트 포토에서는 팬지꽃에 둘러싸인 평온한 태민의 모습을 담아냈다.
‘#DejaVu’ 콘셉트 포토에서는 비정형적으로 조각난 거울 앞에서 무언가를 찾는 듯 불안정한 태민의 모습을, ‘#SayLess’콘셉트 포토에서는 ‘#DejaVu’와는 반대로 반듯하게 조각난 거울 앞에 선, 여유로운 태민을 담아내고 있다.
태민은 지금까지 총 7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면서 ‘#GOAT’, ‘#SexyInTheAir’, ‘#Horizon’, ‘#TheUnknownSea’, ‘#Crush’, ‘#DejaVu’, ‘#SayLess’ 등 7개의 해시태그도 함께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해시태그들은 바로 태민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에 수록되는 곡들의 제목으로, 각각의 콘셉트 포토와 어우러져 과연 어떤 곡들로 채워졌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태민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ETERNAL‘은 오는 8월 19일 오후 6시 발표되며, 태민은 앨범 발표와 함께 첫 솔로 월드투어 ‘2024 TAEMIN WORLD TOUR Ephemeral Gaze’를 개최한다.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