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란티스 키츠네가 분위기 여신의 면모를 선보였다.
소희와 카노 미유의 듀엣 아틀란티스 키츠네는 지난 6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어머나!’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두 사람은 초록초록한 배경과 잘 어울리는 싱그러운 스타일링을 한 채 아련한 눈빛을 보내고 있다. 느리게 진행되던 음악은 신나는 리듬으로 바뀌며 흥을 돋웠고, 소희와 카노 미유의 듀엣 시너지는 어떨지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에 앞서 지난 5일에는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트로피컬한 매력이 돋보이는 하와이안 룩으로 여름 여신의 비주얼을 완성했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을 선보인 두 사람은 이번에는 더욱 청초하고 성숙한 이미지를 강조하며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아틀란티스 키츠네는 그룹 네이처 출신이자 ‘트롯 걸즈 재팬’의 TOP6 소희와 MBN ‘한일가왕전’, ‘한일톱텐쇼’에서 인기를 모은 카노 미유가 결성한 한일 트로트 듀엣으로, ‘여우처럼 도도하고, 우아한 여신들’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두 사람의 첫 듀엣곡 ‘어머나!’는 2004년 발매된 장윤정의 메가 히트곡 ‘어머나!’를 아틀란티스 키츠네만의 매력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젊은 에너지와 함께 중독성을 극대화하고, 신나는 리듬과 댄스 브레이크를 더해 올여름 대중들의 흥을 제대로 돋울 예정이다.
아틀란티스 키츠네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어머나!’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nCH 엔터테인먼트
- 쏠 ‘Time Machine’ 하이라이트 메들리 & 360 숏폼 콘텐츠
- ‘한일톱텐쇼’ 전유진 고향 포항이 들썩였다…손태진-에녹 합류
- [리뷰] ‘행복의 나라’ 유연한 길잡이 조정석, 이선균·유재명 밀도높은 연기의 향연
- 백혜선, 가을감성 타건…야나체크부터 라벨 ‘독주회’
- ‘예능 샛별’ 손동표, 오늘(7일) UN ‘파도’ 리메이크곡 발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