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에 지친 여름방학의 최고의 선물이 될 스펙터클 오싹 액션 어드벤처 ‘신비아파트 특별편: 붉은 눈의 사신’이 ‘신비’, ‘금비’의 개봉주 무대인사와 CGV 영등포 팝업스토어 오픈 소식을 알려 화제다.
오는 14일 CGV 단독개봉하는 ‘신비아파트 특별편: 붉은 눈의 사신’이 100살이 넘은 신비아파트의 수호 도깨비 ‘신비’와 시간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시간 도깨비 ‘금비’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개봉주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2023년 3월부터 2024년 3월까지 TV 방영된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가 극장 특별편으로 재구성된 영화는 세계 멸망의 위기 앞에서 사상 최대의 적 ‘라미아’와 싸우는 마지막 희망 ‘하리’와 친구들의 최후의 결전을 그린다.
특별편 개봉을 오래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마련된 ‘신비’, ‘금비’의 무대인사는 8월 17일 CGV 용산아이파크몰, 여의도, 영등포, 18일 CGV 동탄, 동탄호수공원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회차 정보는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금 바로 예매 가능하다.
한편 CGV 영등포에서는 13~23일 ‘신비아파트’ 팝업스토어가 오픈한다. 개봉을 기념해 여름 테마의 스페셜 일러스트가 담긴 포스터, 렌티큘러 엽서, 이미지 피켓 등 다채로운 MD가 판매된다.
또한 ‘하리’ 친구들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도서 체험형 공간 등이 풍성하게 마련돼 폭염과 열대야에 지친 ‘신비아파트’ 팬들에게 여름 피서지 못지않은 청량한 하루를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