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4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나혼자산다 2위 서진이네 3위 런닝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4년 7월 4일부터 2024년 8월 4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 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96,419,38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했다. 지난 7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88,099,084개와 비교하면 9.44% 증가했다.
2024년 8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나혼자산다, 서진이네, 런닝맨, 미운우리새끼, 최강야구, 아는 형님, 놀면 뭐하니, 1박 2일, 라디오스타, 나는 솔로, 언니네 산지직송,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전국노래자랑, 전지적 참견 시점, 이제 혼자다, 동상이몽, 가요무대, 골 때리는 그녀들, 조선의 사랑꾼, 살림하는 남자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개그콘서트, 놀라운 토요일, 아빠하고 나하고, 푹 쉬면 다행이야, 돌싱포맨, TV 동물농장, 한일톱텐쇼 순으로 분석됐다.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나혼자산다 브랜드는 참여지수 1,288,296 미디어지수 1,928,353 소통지수 1,022,499 커뮤니티지수 1,350,218 시청지수 902,04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491,413으로 분석됐다. 지난 7월 브랜드평판지수 5,423,753과 비교해보면 19.68% 상승했다.
2위, 서진이네 브랜드는 참여지수 1,309,528 미디어지수 1,484,245 소통지수 951,848 커뮤니티지수 970,320 시청지수 1,136,82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5,852,767로 분석됐다. 지난 7월 브랜드평판지수 3,780,395와 비교해보면 54.82% 상승했다.
3위, 런닝맨 브랜드는 참여지수 806,789 미디어지수 1,221,731 소통지수 1,257,647 커뮤니티지수 1,095,976 시청지수 407,77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789,918로 분석됐다. 지난 7월 브랜드평판지수 3,512,764와 비교해보면 36.36% 상승했다.
4위, 미운우리새끼 브랜드는 참여지수 345,767 미디어지수 562,806 소통지수 666,697 커뮤니티지수 748,121 시청지수 1,816,45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139,841로 분석됐다. 지난 7월 브랜드평판지수 3,549,162와 비교해보면 16.64% 상승했다.
5위, 최강야구 브랜드는 참여지수 906,605 미디어지수 841,003 소통지수 736,322 커뮤니티지수 841,040 시청지수 370,70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695,674로 분석됐다. 지난 7월 브랜드평판지수 3,185,154와 비교해보면 16.03% 상승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