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이 색다른 프로모션을 진행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인기 네이버웹툰 ‘싸움독학’의 작화를 맡은 김정현 작가와 ‘화이트 블러드’의 임리나 작가의 작품 ‘킬러 배드로’는 노장 킬러 ‘배드로’가 조직에서 배신당하고 젊은 시절 몸으로 돌아간 후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통쾌한 액션 복수극으로 지난 4월 토요웹툰 종합 1위에 오르는 등 랭킹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7월 26일 공개된 ‘폭군’ X ‘킬러 배드로’ 콜라보 웹툰 1편에서는 두 작품의 인물들이 만나 세계관 대통합을 이뤄내 눈길을 끈다. ‘폭군’의 국가정보기관 소속 엘리트 요원 ‘최국장'(김선호)이 ‘배드로’에게 사라진 마지막 ‘폭군 프로그램’ 샘플 수거 의뢰를 맡기게 된 것.
이어 ‘최국장’은 ‘배드로’에게 은퇴한 전직 요원 ‘임상'(차승원)과 에이스 기술자 ‘자경'(조윤수)을 마주칠 수 있으니 주의하라고 경고해 두 인물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는 가운데, 해외 조직에서 파견된 비밀요원 ‘폴'(김강우)이 들이닥치며 다음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폭군’과 ‘킬러 배드로’의 콜라보 웹툰은 총 3편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킬러 배드로’ 본편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폭군’은 오는 8월 2일(금)부터 4일(일)까지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개최되는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을 통해 예비 시청자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폭군 프로그램’의 마지막 샘플을 직접 제거하는 미니 사격 게임과 마지막 샘플을 차지하는 럭키 드로우 등 세계관 과몰입을 유발시키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폭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올여름 폭염을 시원하게 날릴 이색 프로모션으로 화제를 모으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은 8월 14일(수) 오직 디즈니+에서 공개되며, 총 4개의 에피소드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