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풀과 울버린’이 스페셜 스틸 6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히어로 생활에서 은퇴한 후, 평범한 중고차 딜러로 살아가던 ‘웨이드 윌슨’
과 ‘데드풀 2’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며 큰 사랑을 받았던 ‘피터’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발레아쥬 염색’을 한 가발을 완벽하게 소화한 ‘웨이드 윌슨’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냄과 동시에 그가 어떤 이유로 히어로 생활에서 은퇴를 하게 되었는지 숨겨진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한다.이어 시간 변동 관리국(TVA)에 끌려간 ‘웨이드 윌슨’이 ‘패러독스’를 만나는 장면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 과정에서 ‘웨이드 윌슨’은 자신이 살고 있는 세계가 위험에 빠졌음을 알게 되고 이를 막기 위해 마블의 전대미문 히어로 ‘데드풀’로 복귀하게 되며 새로운 이야기의 출발을 알리게 된다.
이후 ‘데드풀’은 사건 해결의 키를 쥔 ‘울버린’을 찾아 나서게 되고 모든 면에서 상극인 그와 결국 팀을 이룬다. 그 과정에서 보이드에 불시착한 두 사람은 강력한 빌런 ‘카산드라 노바’와 마주치며 도파민 터지는 여정을 떠나며 전 세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처럼 ‘데드풀과 울버린’은 아이코닉한 두 캐릭터 ‘
데드풀’과 ‘울버린’의 만남 뿐만 아니라 그들이 팀을 이루게 되는 과정에서 싹트는 브로맨스, 어디서도 본 적 없는 강력한 액션과 빨간 맛 유머 그리고 소중한 것들을 지켜야 한다는 사명감에서 오는 감동까지 모두 갖추며 멈추지 않는 흥행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한편 ‘데드풀과 울버린’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