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ATBO(에이티비오)가 데뷔 2주년을 기념해 팬들에 풍성한 선물을 전했다.
ATBO는 27일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데뷔 2주년 맞이 스페셜 콘텐츠를 릴레이로 공개, 팬들과 특급 소통에 나섰다.
이날 0시 ATBO는 2주년 축전 이미지를 깜짝 공개해 팬들의 설렘을 불러 일으켰다. 사진 속 형형색색의 옷을 맞춰 입은 ATBO는 서로를 끌어안으며 데뷔 기념일을 자축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이어 함께 공개된 유닛 포토 또한 훈훈한 분위기 속 멤버 간 빛나는 케미를 엿볼 수 있게 해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ATBO는 지난해부터 데뷔 일을 기념해 7월 27일 하루동안 풍성한 콘텐츠를 릴레이로 공개해오며 ‘보트(공식 팬덤명)’와 특별한 하루를 함께하고 있다. 올여름 역시 축전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빼곡한 손글씨의 롤링페이퍼, 데뷔 후 처음으로 떠난 MT 자체 콘텐츠 등을 차례로 선보이며 온종일 팬들과 기쁨을 함께 나눴다.
뿐만 아니라 이날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 2주년을 기념하며 뜻깊은 소감을 전했다.
이들은 “우리 ‘보트’, 2년 동안 항상 옆에서 열심히 응원해줘서 고맙고, 앞으로도 항해하면서 예쁜 것들 많이 보자”라며 “멋있는 모습 많이 보여줄 테니 우리 6명 잘 기억해두고, 끝까지 함께 오래 가자”라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IST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