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나도 잘 어울려서 진짜 단발머리로 변신한 줄 알았던 뉴진스 하니. 가발로 밝혀지면서 한 번 더 놀라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러프하게 층을 내어 질감을 살린 단발머리 가발이 이토록 잘 어울리다니! 하니의 소화력은 어디까지일까요? 그가 진짜로 단발머리로 자른다고 해도 100% 찬성입니다~
요즘 가장 핫한 여자 아이돌을 꼽으라고 하면 아마도 키스오브라이프가 아닐까요? 그중에서도 보컬은 물론 엄청단 댄스 실력과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 미모에 물이 오른 나띠가 리즈를 갱신하고 있습니다. 최근 나띠는 단발머리로 싹둑 잘라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일정하지 않은 길이로 자른 개성 있는 단발머리마저 잘 어울립니다.
나나도 최근 단발머리로 변신한 모습을 SNS에 올려 화제가 되었어요. 한동안 긴 머리를 고수하던 그였기에 턱 선 위로 과감하게 자른 단발머리가 새롭게 느껴지는데요. 여기에 앞머리도 내고 컬을 넣어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강조해 주었습니다.
무대 위 콘셉트틀 위해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시도하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반응이 좋은 윈터의 원픽 헤어스타일은 바로 단발이 아닐까요? 블론드로 염색한 헤어 컬러와 그의 새 하얀 피부가 어우러져 윈터의 사랑스럽고 신비한 분위기를 더욱 잘 드러내 주는 듯합니다.
7월 31일 개봉을 앞둔 영화 〈파일럿〉으로 첫 스크린 데뷔를 하게 된 이주명.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즐기는 그는 단발머리도 내추럴한 디자인으로 시도했습니다. 단아하기도 하고 세련되기도 한 새로운 헤어스타일이 그의 이목구비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요.
- 지금 가장 새로운 14개의 룩
- 파리 오트 쿠튀르 컬렉션의 하이라이트
- 맛부심, 비주얼부심으로 요즘 난리 난 빙수 4
- 메이크업 아티스트 샬롯 틸버리 언니의 뼈 때리는 조언
- 브루탈리즘 건축가의 런던 아파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