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여름방학과 함께 찾아온 이번 이벤트는 개봉 기념 특별 할인가인 9,000원에 ‘신비아파트 특별편: 붉은 눈의 사신’ CGV 전용 관람권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한다.
7월 24일(수)부터 판매를 시작하며, 관람권 사용 기간은 8월 27일(화)까지다. 오직 ‘11번가’에서만 진행되는 단독 프로모션으로 ‘신비아파트’ 팬들의 뜨거운 구매 전쟁이 예상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11번가’에서 ‘신비아파트 특별편’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계 멸망의 위기 앞에서 사상 최대의 적 ‘라미아’와 싸우는 마지막 희망 ‘하리’와 친구들의 최후의 결전을 그린 오싹 액션 어드벤처 ‘신비아파트 특별편: 붉은 눈의 사신’가 액션 끝판왕을 예고하는 스페셜 스틸을 공개했다.
최악의 적수를 만나 고전하는 ‘하리’, 자신의 형과 친구들을 모두 구해야만 하는 ‘강림’, ‘라미아’의 최종 목적을 알아챈 ‘리온’이 광화문 한복판에서 어떤 휘몰아치는 대결전을 펼쳐 보일지 액션 스펙터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가장 한국적이고 친숙한 소재로부터 낯선 판타지 세계로 관객들을 초대해온 ‘신비아파트’는 이번에도 무시무시한 전염병이 창궐하는 사건과 광화문이라는 익숙한 공간을 배경으로 극강의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신비아파트 특별편: 붉은 눈의 사신’은 8월 14일 CGV 단독개봉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