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그룹 인기상 1위 다툼이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다.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의 공식 투표 앱인 ‘유픽’은 지난 18일부터 인기상 부문 중 하나인 ‘그룹 인기상(남/여)’ 투표를 시작했고, 팬덤의 뜨거운 투표 열기가 이어지고 있다.
해당 부문은 글로벌 팬들 투표 100%로 1위의 주인공이 결정되는 만큼 투표 초반부터 1위 자리를 두고 접전중이다. 총 52팀이 후보로 오른 ‘남자 그룹 인기상’ 투표에서는 엑소, 방탄소년단, 엔하이픈이 삼파전을 펼치고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현재 1위를 달리고 있는 엑소는 올해로 데뷔 13년차임에도 변함없는 화력을 입증했다. 이들은 지난 4월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팬미팅 ‘2024 EXO FANMEETING : ONE’을 개최했고, 최근에는 드라마, MC, 가수 등 다양한 영역에서 개인 활동을 활발하게 펼치며 팬들을 만나고 있다.
2위를 달리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현재 멤버 진을 제외한 멤버들이 군 복무 중에 있지만, 지민은 지난 19일 솔로 앨범 ‘MUSE’가 발매, 뷔는 포토북 ‘TYPE 1’ 출간 기념 사진전을 진행하는 등 팬들에게 군백기가 무색할만큼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이고 있다.
뒤이어 3위에 이름을 올린 엔하이픈은 최근 정규 2집 ‘ROMANCE : UNTOLD’로 ‘빌보드 200’ 2위에 진입하는 등 커리어 하이를 기록중이다.
‘여자 그룹 인기상’은 트와이스, QWER, 베이비몬스터가 상위권을 유지하며 경합중으로 최종 ‘그룹 인기상’의 주인공이 될 두 팀이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룹 인기상’ 투표는 내달 8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유픽’에서는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를 직관할 수 있는 티켓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오는 8월 22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에는 케이팝을 대표하는 수많은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여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엑소(SM엔터테인먼트 제공), 방탄소년단(빅히트 뮤직 제공), 엔하이픈(빌리프랩 제공), 그룹 인기상(유픽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