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수록 매력적인 지젤. 그의 모든 것이 담겨있는 인스타그램 피드는 솔직한 캐릭터를 고스란히 드러내는 창구입니다. 색깔이 확실한 에스파의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부터 샤워를 막 끝내고 나온 수수한 모습까지 180도 다른 모습을 가감 없이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죠. 지젤만의 감성이 가득한 그의 인스타그램 피드를 파헤쳐볼게요.
에스파는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하는 아이돌 그룹 중 하나이기도 하죠. 그래서인지 메이크업도 그때 그때 다른 스타일로 표현하며 곡의 힘을 더합니다. 지젤도 이를 즐기고 있는지 가지각색의 메이크업을 시도할 때마다 셀피로 기록해 두고 있는데요. 하이라이터를 과감하게 쓴 메이크업부터 눈가에 피스를 붙인 메이크업까지 찰떡 소화하며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여러 스타일을 자유롭게 시도하고 또 이를 그만의 감성으로 소화하는 지젤의 사복 패션 보는 재미도 빠질 수 없습니다. 과감한 스타일의 크롭트 톱, 인상적인 프린트의 상의 등을 도전하는 걸 두려워하지 않죠. 볼캡을 푹 눌러쓰고 찍은 MZ 감성 가득한 셀피 속에서도 그의 힙한 패션 스타일을 엿볼 수 있습니다.
하두리를 아시나요? 그의 피드에는 그 시절 감성이 가득한 셀피를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지젤이 재현하는 그 시절의 방구석 셀피는 놀라울 만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데요. 약간은 어두운 듯한 조명, 노이즈 가득한 사진, 귀여운 스티커 등 사진의 맛을 높이는 디테일을 완벽하게 포착하여 그의 매력을 드러내는 하나의 콘셉트로 사용하고 있어요. 프로페셔널한 순간부터 엉뚱한 취향까지 다양한 모습을 담은 그의 피드가 앞으로 어떻게 쌓여 나갈지 더욱 궁금해집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