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지가 제로베이스원 성한빈과 챌린지 후기를 전했다.
23일 제로베이스원 공식 SNS 채널에는 영지와 성한빈이 함께 한 영지의 신곡 ‘My Cat’ 챌린지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지는 해당 게시글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하며 “사실 이거 저도 일주일 넘게 매일 연습했던, 난이도가 꽤 있는 안무라 금방 뚝딱 하기 어려워서 부탁 드려도 괜찮을까? 싶었던건데 혼자 슬쩍 연습해오시더니 3번 찍고 촬영 마무리 됐네요”라고 전했다.
그는 이어 “역시 인간 각도기 텃팅 권위자 성한빈 선생님”이라며 “만수무강하시고 만사형통하시길”이라고 기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제로베이스원 멤버로 팀 내 메인댄서인 성한빈은 댄서 출신으로, 주 장르가 텃팅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 한효주, 명치까지 파인 의상 사이 골 노출…다리까지 쩍 벌리고 ‘아찔 눈빛’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브라톱입고 어디를 찍어도 당당+아찔한 매력
▶ ‘폐암 극복’ 이혜영, 응급실 行 “2주 동안 입원·시술…진짜 고통스러운 병”
- 10기 영숙, 코 성형 자리 잡으니 한채아가 보여…”청순미에 세련미 더해진 느낌”
- 이찬원 오열에 녹화 중단 위기…16세 소녀 죽음과 학폭 노쇼 사건에 분노(한끗차이)
- 배아현, 父 실수에 무대 못 오를 위기…돌발 상황에 웃음기 싹(아빠하고 나하고)
- 11기 순자, ♥남친 생기더니 글래머러스해진 S라인…”살쪘는데 아무도 몰라”
- ‘노웨이아웃’ 조진웅X유재명X김무열X염정아, 출구 없는 카리스마[화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