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준빈/ 사진=ENA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 |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에서 곽준빈과 침착맨의 색다른 배움의 현장을 공개한다.
20일 방송될 EBS, ENA 공동제작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이하 ‘곽기사2’) 6회에서는 곽준빈과 침착맨이 일본의 독특한 학원들을 찾아가며 잊지 못할 추억을 쌓는다.
가장 먼저 방문할 학원은 웃는 얼굴을 만드는 ‘미소학원’으로 두 사람은 강의실에 들어가자마자 웃는 얼굴 점수를 측정한다. 침착맨부터 10초 동안 미소를 유지하며 웃는 얼굴 측정에 돌입한 가운데 두 사람 중 누가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할지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또한 안면 근육을 움직이는 훈련이 시작되자 침착맨은 “얼굴 헬스장에 온 것 같다”는 소감을 전한다고. 특히 선생님이 웃을 때 눈이 반달 모양이 되는 차은우를 언급하며 팬심을 드러내자 곽준빈은 ‘빚쟁이 차은우 VS 100억 곽준빈’ 밸런스 게임에 나서 웃음을 선사한다. 과연 모두의 예상을 깬 결과가 나올지 주목된다.
다음으로 인형 탈 학원에서는 색다른 변신이 펼쳐진다. 곽준빈은 인기 판다 푸바오를 뒤이을 활기찬 ‘준바오’, 침착맨은 씩씩한 ‘침착양’ 캐릭터를 맡는 것. 이에 귀여운 인형 탈을 쓴 두 사람의 댄스 타임이 기대된다.
한편, 마음을 치유하는 ‘오토나마키 체험’에서는 곽준빈이 예상치 못한 난관(?)을 만나 거듭 사과하는 상황이 발생한다. 체험 내내 곽준빈이 “죄송하다”고 말한 웃픈 이유는 오늘(20일) 저녁 8시 5분 EBS, ENA에서 동시 방송되는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