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풀과 울버린’의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이 스트케이 키즈 신곡 ‘칙칙붐'(Chk Chk Boom)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했다.
19일 공개된 스트레이 키즈 신곡 ‘칙칙붐’ 뮤직비디오에 휴 잭맨은 울버린 수트를 착용한 채 기상 캐스터로 등장했다. 이어 그가 날씨를 안내하려는 순간 바깥에서 누군가의 목소리가 들리고 이내 앵커로 분한 라이언 레이놀즈가 등장, 미스터리한 현상에 대한 속보를 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데드풀과 울버린’ 속 담겨있는 두 사람의 티키타카 케미를 미리 엿볼 수 있어 영화 팬들뿐 아니라 케이팝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끝으로 라이언 레이놀즈가 ‘데드풀’ 수트 차림으로 뉴스를 종료하려 하고 이내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이 등장해 반가움을 더한다. 특히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은 내한 당시 ‘스트레이 키즈’ 멤버 방찬, 필릭스와 특별한 콘텐츠를 촬영했을 뿐 아니라 SNS를 통해 훈훈한 우정을 과시한 바 있어 이번 뮤직비디오에 더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와 함께 스트레이 키즈의 방찬과 필릭스가 직접 ‘칙칙붐’ 뮤직비디오 소개와 함께 두 배우의 카메오 출연에 대한 소감을 전하는 그리팅 영상도 공개됐다.
한편 ‘데드풀과 울버린’은 7월 24일 개봉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달에 두번 외출시키고 홈스쿨링…검찰, 친모 친권상실 청구
- 출소 5개월 만에 모르는 여성 집 부수고 들어가 또 성폭행
- 몸싸움·고성에 아수라장 된 ‘대통령 탄핵청원 청문회’
- [오늘 날씨] 중부지방 다시 ‘폭우’ 시간당 50mm…집중호우 시 안전한 차량 운전법
- 막판 고성까지 오간 공방…韓 ‘입 리스크’ 집중포화 [與 당권주자 토론회]
- 샤카탁, 뉴진스 ‘버블 검’ 표절 의혹 입증한다…”음악학자 고용”
- [오늘날씨] 전국 대부분 지역 비소식…서울 낮 최고 27도
- ‘풀세트 강자’ PBA 하나카드, 팀리그 4연승 질주
- 세계 항공·금융·통신 대란…’MS發 IT 블랙아웃’, 복구시간 더 길어질라
- 이승훈, ‘딱 내 스타일이야’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