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웨이커가 청량한 매력을 빛냈다.
웨이커(WAKER, 리오·세범·고현·이준·새별·권협)는 19일 오후 방송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미니 2집 ‘SWEET TAPE(스위트 테이프)’의 타이틀곡 ‘Vanilla Choco Shake(바닐라 초코 셰이크)’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웨이커는 초콜렛 느낌이 물씬 흐르는 착장으로 달콤한 분위기를 뽐냈다. 이어 멤버들은 인트로부터 유니크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역동적이면서도 자유분방한 웨이커 표 ‘Vanilla Choco Shake’는 여름 무더위를 날리기에 충분했다.
또한 웨이커는 모두를 휘어잡는 제스처와 무대 매너로 ‘공연돌’의 위엄을 드러냈다. 특히 풋풋함과 카리스마를 오가는 멤버들의 개성은 잠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남다른 콘셉트 소화력과 실력으로 눈과 귀를 만족시키는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신보는 공개 직후 한터차트 리얼-타임 한터 차트(Real-time Hanteo Chart)의 스타 차트(Star Chart) 부문에서 5위를 차지했으며, 피지컬 앨범 차트(Physical Album Chart) 부문에서 9위에 올랐다.
또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 이름을 올렸고, ‘Vanilla Choco Shake’를 비롯해 수록곡 ‘쉬어’와 ‘Call My Name(콜 마이 네임)’은 아이튠즈 송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