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촉촉한 여름 감성을 선사했다.
NOWADAYS(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는 19일 공식 SNS 채널과 데이즈드 SNS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Rainy day (비가 오는 날엔 (2024 Remake ver.))’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6월 한차례 협업을 진행한 NOWADAYS와 패션매거진 데이즈드가 또 한 번 의기투합한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깊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시윤을 시작으로 쏟아지는 비를 온전히 맞고 있는 윤과 진혁, 감정을 애써 억누르는 듯한 현빈,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연우의 모습이 담겼다.
비가 내리는 배경을 바탕으로 제각기 짙은 그리움을 표현하고 있는 멤버들과 감각적인 영상미는 아련하면서도 감성적인 곡의 분위기를 완벽히 표현해내며 본 영상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지난 16일 발매된 ‘Rainy day’는 남성그룹 비스트가 2011년 발매한 ‘비가 오는 날엔’을 NOWADAYS가 2024년 버전으로 새롭게 리메이크한 곡이다. 멤버 진혁과 시윤이 랩 작사에 참여했으며 펜타곤 후이가 프로듀싱 전반에 참여해 힘을 보탰다.
- 투어스 ‘글로벌 스핀 라이브’ 티켓 초고속 매진
- 트렌드지, 日 데뷔→美·유럽투어 앞두고 국내활동 열일 ing
- MS 클라우드 서비스 장애…세계 곳곳 항공·통신 대란
- 나경원-한동훈, ‘공소취소’ 또 충돌…”댱 대표해서” vs “개인 차원”
- 한국마즈, 서울광역청년센터와 ‘청년사회안전망 지원’ 업무협약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