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20기 출연자 정숙이 영호와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전했다.
18일 유튜브채널 ‘나는 이은율’에는 “나는솔로 출연 계기, 영호랑 결혼? 순자와의 불화설, 블라인드 루머, LG 퇴사? 피부 관리법 등등! 궁금하면 들어와”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20기 정숙은 자신을 향한 네티즌들의 질문에 솔직히 답했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나는 솔로’ 20기 출연 당시 뽀뽀로 화제를 모았던 영호와의 현재 커플 여부. 정숙은 “둘이 안 만나면 큰일 난다. ‘결혼다했다’, ‘시집 다갔다’는 이야기를 촬영하며서부터 들었다. 실제로 결혼 준비 중이다. 방송 때문 아니고 진짜 사랑해서 결혼 결심했다. 결혼식장 예약했고, 다음 스텝 준비 중이다”이라고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전했다.
20기 순자와의 불화설에도 솔직히 답했다. 20기 정숙은 “20기 잘 지내는지 궁금해하실 것 같은데, 제가 20기 모임 회장이다. 미국 분 두분빼고 사는 곳도 다 서울, 경기도권이라 자주 만났다. 순자와 사이 좋냐, 안좋냐는 말도 있는데, 거기 다시 같이가서 자장면을 먹었다. 방송에서 자극적으로 편집된 것 같은데 저희 사이 좋게 잘 지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20기 정숙은 ‘나는 솔로’를 통해 만난 영호와 오는 2025년 결혼을 앞두고 있다.
▶ ‘돌싱’ 한그루, 쌍둥이 엄마 안 믿기는 뒷태…아찔 등근육+힙라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