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 6집 ‘WALK’로 돌아온 NCT 127이 1theK에서 퍼포먼스 강자의 면모를 완벽하게 입증하는 특별한 무대를 선보였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K팝 대표 미디어 1theK가 기획 제작하는 ‘원더킬포’에서 신곡 ‘삐그덕(WALK)’의 화려한 반전 퍼포먼스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NCT 127은 지난 17일 공개된 1theK ‘원더킬포’에서 절도 있고 카리스마 넘치는 군무부터, 자유분방하고 힙한 매력이 돋보이는 퍼포먼스까지 다채롭게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원더킬포’는 팬 투표를 통해 곡의 킬포인트 구간을 선정하는 인터랙티브 콘텐츠로, 다채로운 촬영 기법과 조명, 세트, 무대 효과 등을 총동원해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는 하이퀄리티 퍼포먼스. 그간 무대장인으로 전세계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아온 NCT 127은 ‘원더킬포’에서 특유의 여유로움과 남다른 카리스마를 방출하며, 올드스쿨 힙합 스타일의 신곡 ‘삐그덕’의 멋을 100% 표현해내 또한번 감탄을 자아냈다.
‘원더킬포’에서 올블랙 색상의 오버핏 의상으로 등장한 멤버들은, 마치 댄스 크루처럼 합이 완벽히 들어맞는 칼군무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어 팬들이 꼽은 킬포인트 구간에서 멤버들은 다양한 컬러감의 캐주얼 복장으로 변신한 데 이어, 레드 컬러의 반다나를 하늘로 던지는 퍼포먼스로 NCT 127만의 ‘멋’을 폭발시켰다.
여기에 제작진들은 영화 같은 화면비에 흑백 효과를 더해 한층 시네마틱한 무대를 연출하는가 하면, 킬포인트 구간에서는 밝고 화려한 색감의 조명과 불꽃이 더해진 강렬한 무대 효과까지 동원해 이들이 펼치는 퍼포먼스의 클라이맥스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 날 NCT 127의 ‘원더킬포’가 공개되자, 팬들은 또한번 1theK와 큰일을 쳤다며 감탄을 보내고 있다. 지난해 정규 5집 ‘Fact Check’ 발표 후 선보인 ‘원더킬포’ 역시 ‘갓벽’ 무대로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으며, 해당 영상은 누적조회수가 무려 1천만뷰가 넘을 정도. 현재까지 1천만뷰 이상을 기록한 ‘원더킬포’는 총 5팀으로 그 중 보이그룹은 NCT 127이 유일하다.
- 김하성, 클리블랜드 3연전…’전 샌디에이고 루키리그 코치’ 이동욱 특별해설
- ‘라디오스타’ 김구라X그리→스키즈 필릭스 맹활약…최고 5.1%
- 아일리원, 8월 전격 컴백…4개월만 신보
- 한일 남녀 연애 리얼리티 ‘혼전연애’ 론칭…서혜진 사단 제작
- 블랙야크, 아웃도어 대축제 ‘2024 클럽데이’ 9월 개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