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히트 시리즈 ‘신비아파트’가 ‘신비아파트 특별편: 붉은 눈의 사신’의 개봉 소식을 알려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가운데 여름방학 스페셜 엔딩과 풍성한 극장 이벤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8월 14일 CGV 단독 개봉하는 ‘신비아파트 특별편: 붉은 눈의 사신’은 세계 멸망의 위기 앞에서 사상 최대의 적 ‘라미아’와 싸우는 마지막 희망 ‘하리’와 친구들의 최후의 결전을 그린 오싹 액션 어드벤처다.
2023년 3월부터 2024년 3월까지 TV 방영된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가 극장 특별편으로 재구성됐으며 오직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콘텐츠가 수록돼 관람욕구를 수직 상승시킨다.
메인 예고편은 ‘하리’와 ‘신비’, ‘강림’과 ‘리온’의 여름방학 스페셜 엔딩 컷이 깜짝 담겨 폭발적인 반응에 불을 지폈다. 이번 특별편은 대중에 첫 공개되는 여름 테마의 스페셜 일러스트가 엔딩을 장식하고, ‘신비’, ‘금비’, ‘주비’의 귀여운 아이캐칭 영상이 중간중간 삽입된다.
또한 전회차 싱어롱 특별 상영으로 진행돼 떼창 레전드를 갱신할 예정이며 다양한 경품과 굿즈 이벤트를 준비해 ‘신비아파트’ 팬들에게 최고의 여름방학을 선물한다.
‘신비아파트 특별편: 붉은 눈의 사신’은 질병의 사신 ‘라미아’가 불러 일으킨 무시무시한 전염병과 세계 멸망의 위기를 막으려는 ‘하리’ 친구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광화문 한복판에서 펼쳐지는 최후의 결전은 최고의 액션 스펙터클을 선사한다.
- 송강, ‘스위트홈’ 시즌3 공개 D-1…기나긴 여정의 마침표
- 그리, 해병대 입대 전 ‘Goodbye’ 인사
- ‘나혼산’ 전현무, 정신과 전문의 상담…”제일 독특”
- 키스오브라이프 무한 질주…음방 2관왕
- ‘화인가 스캔들’ 김하늘X정지훈, 깊어져 가는 마음…본격 공조 시작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