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오늘(17일) 오전 10시부터 메가박스에서 첫 번째 VR 콘서트 ‘하이퍼포커스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브이알 콘서트'(이하 ‘하이퍼포커스’)의 1차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메가박스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1차 티켓 예매는 8월 13일 상영분까지 예매 가능하다. 예매 페이지에서는 1차 상영 기간에만 받을 수 있는 특전과 포스터, 그리고 스페셜 포토카드의 비주얼을 엿볼 수 있다.
티켓 예매에 앞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메시지와 함께 VR 콘서트 본편을 살짝 엿볼 수 있는 아티스트 ID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영상에서 멤버들은 ‘1열 보다 가까운 공연!’, ‘눈을 감았다 뜨면 바로 앞에 제가 나타날 것’, ‘저와 끊임없는 아이컨택을 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며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뿐만 아니라 ID 영상에서는 빛의 조각을 찾는 여정을 함께할 멤버를 선택해서 즐길 수 있는 장면이 공개되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이는 ‘하이퍼포커스’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특별한 연출로 어메이즈VR만의 기술력을 보여준다.
어메이즈VR은 “한국, 미국 등 글로벌 오프라인 관객들과 만나게 될 이번 프로젝트에서 최고의 기술력을 담아 차별화되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 일부 구간은 멤버를 선택해서 볼 수 있어 더더욱 멤버들과 함께 즐기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VR 콘서트 ‘하이퍼포커스’는 오는 31일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단독 개봉한다. 8월 8일 LA를 시작으로 부에나파크, 휴스턴, 시카고, 뉴욕 등 미국 5개 도시에서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한국, 미국 외의 다른 국가로의 유통도 준비하고 있다.
사진=빅히트뮤직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