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쇼! 음악중심 in JAPAN’의 화려한 무대가 막을 올린다.
17일 밤 9시에 방송되는 2024 상반기 특집 ‘쇼! 음악중심 in JAPAN’은 지난달 29일, 30일 일본 베루나돔에서 ‘LOVE M’이라는 주제로 개최된 공연이 방영되는 것이다. 최초 공개되는 신곡부터 전 세계를 강타한 메가 히트곡까지 ‘쇼! 음악중심 in JAPAN’ 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들로 풍성한 케이팝 축제가 펼쳐진다.
‘쇼! 음악중심’ 역대 최장수 MC 샤이니 민호와 안방마님 엔믹스 설윤이 진행자로 나선다. 여기에 상반기를 핫하게 달궜던 루키들부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케이팝 대표 아티스트까지 초특급 라인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엔하이픈, 판타지 보이즈, 아일릿, 니쥬, 아이엔아이, 엔믹스, 피원하모니, 라이즈, 태민, 제로베이스원, 앤팀, 에이티즈, (여자)아이들, 엔시티 위시, 넥스지, 엔싸인, 플레이브, 스트레이 키즈가 출연한다.
상반기 특집으로 진행되는만큼 특별한 무대도 준비되어있다. 2024 상반기를 이끌었던 인기곡을 재구성한 엔믹스, 엔시티 위시, 엔싸인이 보여줄 다채로운 무대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쇼! 음악중심 in JAPAN’ 제작진은 “일본 공연 당시 관객들의 반응이 열광적이었다.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낸 방송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나는솔로’ 21기 정숙 오열…옥순 “내가 뭐 어떻게 할까?”
- 송혜교·수지→유재석·덱스, 청룡시리즈어워즈 시상자 라인업 공개
- 에이티즈, 10월 네번째 일본 싱글 ‘버스데이’ 발매
- 엔하이픈, 첫 ‘초동 더블 밀리언셀러’ 달성
- 지코X제니 ‘SPOT!’ 美 빌보드 글로벌 송차트 11주 연속 차트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