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가 건강한 몸매를 자랑했다.
지난 16일 지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사카에서 다시 만나요’라는 내용을 일본어로 작성한 뒤, 앞서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에서 개최된 월드투어 일환 일본 단독 콘서트 비하인드컷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효는 다채로운 무대 의상을 입고 화려한 미모를 뽐내는 모습이다. 특히 블랙 색상과 화이트 색상의 의상은 가녀린 허리 라인을 드러내는 스타일로 그의 가녀린 허리 라인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으며, 보라빛 의상은 탄탄한 허벅지를 비롯한 늘씬한 각선미를 뽐내는 스타일로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0일~21일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추가 공연을 개최하고 27일~28일에는 해외 여성 아티스트 사상 최초로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에 입성하며 투어 열기를 잇는다. 여기에 더해 오는 31일 오후 8시에는 서울 마포구 서울월드컵경기장에 열리는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팀 K리그와 토트넘 홋스퍼의 1차전 하프타임 쇼 무대를 장식한다.
▶ 나나, 초밀착 크롭톱에 드러난 노브라 자태…비현실적 몸매 자랑
▶ 박하선, 명품 수영복 입고 수영 삼매경…젖어서 더 아찔한 가슴 라인
▶ ‘봉선화 연정’ 부른 가수 현철, 15일 별세…향년 82세
- 트와이스 모모, 글래머 몸매가 다 했네…뭘 입어도 선명한 가슴골
- 장윤정, 故 현철 추모 “항상 격려해주신 덕분에 힘내…잊지 않겠습니다”
- 변우석(Byeon Wooseok) 팬들로 인산인해 | 인천공항 입국 현장
- 나나, 초밀착 크롭톱에 드러난 노브라 자태…비현실적 몸매 자랑
- ‘파일럿’ 김한결 감독 “나는 성덕…조정석과 작품서 만날 거라 상상 못 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