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NO.1 키즈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의 두번째 극장판 ‘브레드이발소: 빵스타의 탄생’이 오는 9월 개봉을 확정 짓고, 빵스타들의 화려한 컴백을 알리는 런칭 포스터 2종을 전격 공개했다.
‘브레드이발소: 빵스타의 탄생’은 ‘브레드이발소’의 사장 ‘브레드’, 천방지축 직원 ‘윌크’는 물론 ‘초코’와 ‘소시지’까지, 최고의 빵스타로 돌아온 친구들의 신나는 일상을 그린 애니메이션.
2024년 3월 개봉한 ‘브레드이발소: 셀럽 인 베이커리타운’은 키즈 콘텐츠임에도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유쾌한 스토리와, 유행하는 밈을 즉시 반영하는 트렌디한 콘텐츠까지 전 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브레드이발소’의 첫번째 극장판이다. 영화는 어린이들의 관심도가 높은 소재를 기반으로 신나는 음악, 빵빵 터지는 유머까지 겸비했다는 패밀리 관객의 호평 속에 2024년 개봉한 한국 국적 애니메이션 영화 중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대한민국 NO.1 키즈 콘텐츠로서 입지를 굳혔다.
이처럼 패밀리 관객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지난 시즌에 이어 더욱 신나는 이야기로 돌아온 ‘브레드이발소’의 두번째 영화 ‘브레드이발소: 빵스타의 탄생’은 유튜브 스타부터 아이돌, 모델 등 다양한 빵스타로 변신한 베이커리타운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기존 TV 시리즈를 통해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브레드’, ‘윌크’, ‘초코’, ‘소시지’ 등 메인 캐릭터들 전원이 빵스타로 변신했을 뿐 아니라 패션 모델, K-POP 아이돌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중무장한 새로운 스타들의 등장을 예고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과연 이번 시즌 극장을 찾아온 빵스타들은 누구일지, 어떤 이야기들이 스크린에 펼쳐질지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런칭 포스터는 패션 트렌드를 강타한 Y2K 무드의 룩을 입고 무대에 선 ‘브레드’와 ‘윌크’의 모습을 담았다. 화려한 조명 아래 K-POP 아이돌을 연상케 하는 두 캐릭터는 영화 ‘브레드이발소: 빵스타의 탄생’을 통해 빵스타로 변신할 베이커리타운 친구들의 모습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또한, 두 캐릭터의 뒤로 반짝이고 있는 ‘BREAD IS BACK’ 카피는 지난 ‘브레드이발소: 셀럽 인 베이커리타운’에 이어 극장가를 빵빵! 터트릴, 2배 더 재밌어진 이야기들을 기대케 한다.
- 아식스 스포츠스타일, 3色 ‘젤-님버스 10.1’ 출시
- ‘한일톱텐쇼’ 남진 VS 시게루 특집…시청률 4.7%
- TXT, 오늘(17일) 삼성 갤럭시 브랜드 음원 ‘Open Always Wins’ 발표
- ‘권모술수’ 주종혁, ‘한국이 싫어서’ 뉴질랜드 유학생 완벽 변신
- 제로베이스원, 美·中·日 주요 페스티벌 잇달아 출격…글로벌 존재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