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와 삼성전자가 함께 제작한 갤럭시 브랜드 음원 ‘Open Always Wins’가 17일 오후 1시 발표된다.
‘Open Always Wins’는 열린 마음으로 도전하는 모두가 승자라는 메시지를 담은 갤럭시 브랜드 음원이다. 수빈, 연준, 태현, 휴닝카이가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가사에 담긴 진취적인 메시지는 자신만의 목표를 위해 노력하고 도전하는 이들에게 힘과 희망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곡은 1980~90년대의 향수가 느껴지는 얼터너티브 록 장르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파워풀한 목소리와 강렬한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져 폭발적인 에너지를 뿜어낸다.
음원과 함께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직접 출연한 뮤직비디오도 공개된다. 삼성전자 유튜브 채널에 게재될 이번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이 콘서트 무대에 오르기까지의 과정과 팀 삼성 갤럭시 선수들의 열정을 감각적으로 엮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를 통해 각자의 분야에서 노력하고 도전하는 이들에게 존경과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실패에 좌절하지 않고 과감하게 도전하며, 그를 통해 성장하는 사람이 진정한 승자’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곡에 담았다. 의미있는 프로젝트를 삼성과 함께하게 돼 기쁘다”라고 말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Open Always Wins’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 챌린지는 전 세계 선수들을 응원하는 취지로 기획됐으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