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애니메이션 ‘프리큐어’ 시리즈의 20주년 기념 작품 ‘극장판 프리큐어 올스타즈 F’가 개봉을 앞두고 얼리버드 할인 관람권 판매 소식과 함께 액션 스틸 2종을 공개했다. ‘극장판 프리큐어 올스타즈 F’는 낯선 세계에 떨어진 프리큐어들이 힘을 합쳐 이곳의 비밀을 찾아 떠나는 대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지난 8일 예고편 공개 이후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7/16부터 메가박스에서 얼리버드 할인 관람권 판매 이벤트를 시작한다. 국내 첫 극장판 개봉 기념으로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극장판 프리큐어 올스타즈 F’ 전용 관람권 2장을 16,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로, 총 1,000세트를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영화 개봉 전날인 7/30까지 판매하며, 개봉일인 7/31부터 8/13까지 2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새롭게 공개된 ‘극장판 프리큐어 올스타즈 F’ 액션 스틸 2종은 이전에 공개된 스틸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역대 프리큐어들이 대거 등장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첫 번째 스틸은 이번 극장판의 주역인 ‘큐어 스카이’와 ‘큐어 프리즘’을 포함한 프리큐어들이 전투를 앞둔 모습으로, 이번 극장판에서 과연 프리큐어와 대결을 펼칠 상대는 누구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두 번째 스틸은 ‘프리큐어’ 초기 시리즈의 주인공인 ‘큐어 블룸’, ‘큐어 멜로디’, ‘큐어 피치’ 등 반가운 얼굴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초대 프리큐어 2인 중 한 명인 ‘큐어 블랙’도 있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영화 ‘극장판 프리큐어 올스타즈 F’는 7월 31일 메가박스 단독 개봉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