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 코난: 100만 달러의 펜타그램’ 풍성한 개봉주 이벤트를 고지, 영화를 기다리는 관람객의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개봉 1주차 현장 증정 이벤트로는 ‘명탐정 코난’ 극장판 시그니처 특전인 렌티큘러가 증정된다. 렌티큘러 6종 중 1종이 랜덤 증정되며, 당일 영화 관람 후 매표소에서 티켓 인증 시 선착순 증정된다.
‘올스타 캐스팅’의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긴 앞면과 더불어 뒷면에 숨겨진 비밀을 맞춰보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개봉일인 7월 17일(수)부터 진행되는 이벤트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Q에서 진행되며, 상세 진행 극장은 투니무비 공식 인스타그램과 각 극장별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7월 20일(토) 개봉주 무대인사가 확정되어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되는 무대인사에는 코난 역의 김선혜 성우, 신이치 역의 강수진 성우, 괴도 키드 역의 신용우 성우, 핫토리 역의 최재호 성우가 참석해 관객들과 만난다.
영화 팬, 애니 팬, 원작 팬들이 고대했던 황금 라인업으로 공지와 동시에 SNS의 실시간 트렌드를 점령, 예매 오픈 직후 1분 컷 순삭 매진돼 ‘명탐정 코난: 100만 달러의 펜타그램’ 개봉을 기다리는 관람객의 열기를 재차 입증했다.
한편 ‘명탐정 코난: 100만 달러의 펜타그램’은 7월 17일 개봉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