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배드 4’의 체험형 스페셜 팝업이 내일(17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전격 오픈한다.
‘슈퍼배드 4’의 스페셜 팝업은 서울디자인재단과 함께 진행되는 ‘DDP 여름축제: 디자인 바이브’의 첫 번째 협업 콘텐츠로, 대한민국에 상륙한 악당 전담 처리반 AVL의 K-비밀본부 컨셉으로 꾸려진다.
먼저 DDP의 중심에 위치한 ‘왕왕크 에이전트 미니언 상륙존’에서는 높이 8M의 초대형 ‘에이전트 미니언’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영화를 통해 미니언즈가 악당 잡는 요원으로 180도 변신해 컴백하는 만큼 시크한 슈트 차림의 거대한 ‘에이전트 미니언’이 위풍당당한 자태로 방문객들의 시선을 완벽히 사로잡을 예정이다.
‘악당 전담 처리반 AVL K-훈련센터’에는 ‘슈퍼배드 4’의 에이전트 미니언즈와 같은 특급 요원을 양성하기 위한 다채로운 미션들이 준비되어 있어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훈련센터를 찾는 방문객들을 위한 풍성한 선물까지 마련되어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세계적인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BTS)과 ‘슈퍼배드 4’의 연결고리도 이번 팝업존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다. 극중 방탄소년단 공식 팬클럽 ‘아미(ARMY)’로 등장하는 ‘파피’의 방을 그대로 재현한 ‘슈퍼배드한 파피의 덕룸’에서는 ‘파피’의 찐팬 모먼트와 함께 ‘아미(ARMY)’들의 과몰입을 불러일으킬 디테일한 소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전 세계에서 오직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방탄소년단 미니언즈 캐릭터 3D 포토존인 ‘BTS 미니언즈 온 더 스테이지’ 또한 오픈을 예고해 예비 관객들은 물론 수많은 ‘아미(ARMY)’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끝으로 7/27(토)~7/28(일), 8/1(목)~8/3(토) 5일간 DDP 잔디언덕에서는 ‘미니언즈’, ‘미니언즈2’, ‘슈퍼배드 3’ 특별 상영회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15년 간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또 한 번 큰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한편 ‘슈퍼배드 4’는 오는 7월 24일 극장 개봉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