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트 한 끗 차이로 트렌디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주목! 요즘 아이돌 사이에서 눈에 띄는 스타일링 방법 중 하나는 바로 버클이 달린 일반적인 디자인의 벨트 대신 운동화 끈 같은 긴 스트랩으로 벨트를 대신하는 것입니다. 솔로 앨범으로 활동 중인 나연의 이번 Y2K 콘셉트를 더 완벽하게 완성해 주는 포인트로 끈 벨트 스타일링이 한몫하기도 했죠. 과감한 커팅이 인상적인 바디 수트에 루스한 실루엣의 팬츠를 매치하고 끈으로 마무리하거나 워터밤을 위한 무대에서도 활용되었어요.
7집 미니 앨범으로 컴백한 (여자)아이들의 민니도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끈 벨트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요즘 핫한 아이템 중 하나인 큼지막한 포켓 장식의 버뮤다 팬츠에 끈 벨트를 더하고 거기에 주렁주렁 체인 참과 인형을 달아 맥시멀하게 연출했어요.
음악 방송을 마치고 퇴근하는 길, 슬기의 사복 패션에는 그의 취향과 센스가 묻어납니다. 링거 티셔츠에 디스트로이드 디테일의 데님 팬츠를 매치하고 끈 벨트로 마무리했는데요. 벨트 고리에는 키링까지 달아 키치한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이쯤 되니 끈 벨트와 키링의 조합은 실패할 수 없는 매치인 것 같죠?
얇기 때문에 어디든지 가볍게 묶어 연출하기 쉽다는 장점이 있는 끈 벨트 스타일. 제니처럼 벨트 고리가 없는 트레이닝 팬츠 위에도 쓱 묶어 스타일링하면 힙한 포인트로 룩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끈 벨트 스타일의 번외편! 허리 선에 스트랩을 넣어 디테일한 연출이 가능하도록 만든 데님 팬츠도 떠오르는 중입니다. 화려한 프린트의 크롭트 티셔츠에 스트랩 장식의 카고 데님 팬츠를 매치한 장원영처럼 느낌 있는 Y2K 스타일을 완성하는 치트키로 운동화 끈 같은 벨트 스타일을 활용해 보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