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가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4’(이하 캐릭터 페어)에서 대표 캐릭터들로 구성된 캐릭터 아이돌 그룹 ‘A-Starz’를 처음 공개한다.
캐릭터 아이돌 그룹 ‘A-Starz’는 가상의 연예 기획사 ‘채널Agency’의 캐릭터 연습생들. 채널A의 프로그램들 속에서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준비 기간을 거친 후 캐릭터 아이돌 그룹이 되어 데뷔한다는 콘셉트다. ‘금쪽같은 내새끼’, ‘하트시그널’, ‘티처스’, ‘아빠는 꽃중년’ 등 프로그램의 캐릭터로 활약하던 ‘금쪽이’, ‘라비’, ‘공부기’, ‘독기’와 함께 최초 공개되는 ‘웅도’, ‘웅필’이까지 총 6개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캐릭터 페어’에서 아이돌 그룹으로 새롭게 선보여질 예정이다.
부스에서는 채널A의 캐릭터들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부스를 찾은 모든 관람객에게 ‘A-Starz’ 굿즈 3종(부채, 행운부적, 스티커)을 증정하고, 재미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 최애 캐릭터를 뽑아 키링을 만들어 볼 수 있는 DIY존 등이 운영될 예정이다.
채널A의 대표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4’는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며, 사전 및 현장 등록을 통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는 매년 국내외 콘텐츠 기업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콘텐츠 지적재산(IP) 비즈니스 전시 행사. 올해로 23회를 맞은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코엑스가 공동 주관한다.
- ‘톡파원 25시’ 나미비아 나미브 사막→튀르키예 괴뉘크 협곡, 대자연 투어
- ‘나쁜 기억 지우개’ 김재중, 숨쉬듯 플러팅 남발 “이 얼굴을 어떻게 기억 못하지?”
- 엄태구♥한선화 ‘놀아주는 여자’, 100여개국 시청자수 1위
- ‘132명 대피’ 동대문 모 아파트 방화범, 긴급체포…구속영장 신청
- 깨끗한나라, 쿨링X데오 ‘페퍼민트 쿨링 데오티슈’ 출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