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엔싸인(n.SSign)이 첫 영화의 성공적인 개봉과 함께 특별한 팬 서비스를 펼쳤다.
최근 ‘n.SSign THE MOVIE(엔싸인 더 무비)’가 일본 전역 85개 극장에서 동시 개봉됐다.
‘n.SSign THE MOVIE’는 일본의 이온시네마 70여 개 체인을 포함한 총 85개의 영화관을 통해 동시 개봉됐고, 팬들의 성원으로 무대 인사는 물론 함께 영화를 관람하는 이벤트를 여는 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무대 인사 진행에 앞서 지난 7일에는 리더 카즈타가 고향인 오키나와의 시네마 Q에서 온라인 무대 인사를 열어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갖기도 했다.
이번 무대 인사는 지난 13일과 14일 양일에 걸쳐 이온시네마 이타바시, 이온시네마 우라와, 시네마토 신주쿠, 마루노우치 TOEI 등 총 6개의 극장에서 진행됐다. 무대 인사가 알려진 개봉관은 전석 매진을 기록했고, 현지 매체들의 뜨거운 취재 열기가 이어졌다.
첫 영화의 성공적인 개봉과 함께 그들의 다음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가운데, 엔싸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리패키지 ‘Tiger’는 오는 1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 2주차 특전 포토카드
- 빌리, 독일서 첫 월드투어 포문 ‘활짝’ “유럽 빌리브 덕 행복하게 시작”
- 이순재·곽동연→카이·최민호…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 9월 개막
- 엔하이픈, 만인의 러닝메이트 변신…‘지니와 함께 뮤직런’ 챌린지
- ‘랭보’ 박정원·손유동→김재범·김종구, 9월 17일 개막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