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택운(빅스 레오)’가 팬덤 비즈니스 토탈 솔루션 ‘비스테이지’로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솔로 아티스트이자 배우로 본격 행보에 나선 레오가 글로벌 팬덤과 소통 강화에 나선 것이다.
15일 오전 11시 오픈하는 정택운 비스테이지에서는 정택운이 글로벌 팬덤을 위해 직접 촬영한 인사 영상이 공개된다. 정택운 비스테이지에서는 오랫동안 정택운의 활동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한 공식 스케줄, 공지 등 다양한 소식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게 된다. 또한 비스테이지에서 글로벌 팬덤이 소통하고, 교류할 수 있도록 전용 커뮤니티도 제공한다.
정택운 비스테이지에서는 추후 글로벌 팬덤을 위한 공식 멤버십 모집도 예정되어 있다. 비스테이지 ‘멤버십’ 기능을 통해 정택운 공식 멤버십을 모집하고, 글로벌 팬덤에게 독점 콘텐츠와 우선 혜택 등 다양한 멤버십 전용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2012년 그룹 빅스의 메인 보컬로 데뷔한 정택운은 지난달 막을 내린 뮤지컬 ‘그레이트 코멧’ 외에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번지점프를 하다’, ‘프랑켄슈타인’, ‘마리 앙투아네트’, 연극 ‘테베랜드’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활발한 공연 활동을 이어왔다. 또 최근엔 영화 ‘베란다’ 캐스팅으로 스크린 데뷔를 알리며 진정한 올라운더로서의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