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가이즈’의 주역 이성민, 이희준이 7월 15일(월) 오후 3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재 출격해 열혈 홍보를 이어간다.
영화 ‘핸섬가이즈’가 개봉 3주 차 주말을 맞아 놀라운 흥행을 선보이고 있다. 바로 개봉 2주 차 주말인 7/6(토) 28.1%, 7/7(일) 25.5%에 이어 3주 차 주말 7/13(토) 29.7%, 7/14(일) 27.2%의 좌석 판매율을 기록하며 3주 차 주말에 더 높은 좌석 판매율을 선보였다.
영화 ‘핸섬가이즈’가 바로 지난 주 100만 관객 돌파에 이은 손익분기점 돌파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객들의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두시탈출 컬투쇼’에 재 출격한다.
이성민과 이희준이 바로 오늘, 7월 15일(월) 오후 3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의 생방송 보는 라디오로 재 출격해 멈출 줄 모르는 열혈 홍보 활동을 이어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는 지난 6/18(화) 초대석 코너에 이은 두 번째 출연으로 이번에는 이성민, 이희준이 ‘대환상파티’ 코너에 출연할 예정이다.
해당 코너는 청취자들의 사연을 콩트로 읽어주는 유머 가득한 코너로, 이성민과 이희준의 코미디에 대한 열정과 진심 을 다시 한번 확인하게 만들 것이다.
무엇보다 ‘핸섬가이즈’가 개봉 4주 차에 접어들었음에도 식을 줄 모르는 열렬한 호응을 보내주고 있는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출연을 결심한 만큼 스크린에 이어 라디오까지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핸섬가이즈’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