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각적으로 피부가 진정될 만큼 뛰어난 청량감은 기본이고 그린 라임 C 컴플렉스가 잡티 개선과 피부 흔적 케어를 돕는다. 잘 늘어나는 원단을 지녀 원하는 부위에 빈틈없이 붙일 수 있는 AC 컨트롤 EX 딥 흔적 진정 잡티 패드, 2만4천원, Dewytree.
순면 패드라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장벽과 잡티 흔적을 케어해 주며, 못난이 감자를 활용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도 적다. 포테이토 마데카소사이드 수딩 패드, 2만6천원, Skinfood.
열이 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해주는 구원템! 쉽게 굳지 않는 크리미한 제형이라 팩 도포가 어려운 모델링 팩 초보자에게 적극 추천. 밸런스풀 모델링 팩, 6천5백원, Torriden.
뽑아 쓸 수 있어 간편한 마스크 팩. 용량이 30매로 넉넉해 ‘1일 1팩’으로 제격이다. 끈적임이 없어 한여름에 가볍게 쓰기 좋으며, 다섯 가지 베리를 함유해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준다. 땡스베리 그린 티 마스크 시트, 2만4천원, Ma:nyo.
피부 온도를 9.27℃ 내려주는 모델링 팩으로 티트리 앰풀이 들어 있어 팩 사용 전후에 바르면 진정 효과가 극대화된다. 큼직한 스패출러가 내장돼 있어 한 번에 펴 바를 수 있는 것도 장점! 더마 모델링 팩, 티트리 진정, 5천원, Mediheal.
이중이라 매끈한 면은 열감을 잡는 데 좋고, 큐브 모양의 면은 각질을 케어하는 데 효과적이다. 쿨링에 뛰어난 아이스 어성초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채워준다. 어성초 히알루론 수딩 클리어 패드, 2만6천원, Goodal.
7 진정 농축액이 담긴 파우치를 터트려 섞어 사용하는 마스크 팩. 시트를 떼어낸 후에도 보습감이 오래 유지돼 피부가 자극받았을 때는 물론, 건조할 때 사용해도 좋다. 화이트 트러플 더블 마스크 팩, 4매입, 4만원, d’Alba.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