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13일 방송에는 미스터트롯2 TOP7의 요리 실력이 전격 공개된다.
‘시청자가 원하는 대로 특집’의 첫 버스킹을 마무리한 TOP7은 식당으로 향한다. 멤버들이 강원도 대표 메뉴를 맛보는 가운데, 안성훈과 진해성에게는 제작진이 준비한 특별(?) 구황작물 식판이 배급된다. 그 이유는 바로 지난 회차에서 목표 관객 수 달성 실패로 인해 ‘하루 종일 구황작물만 먹기’ 벌칙에 당첨되었기 때문. 결국 두 사람은 분노를 참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시청자들의 요청에 따라 TOP7은 아름다운 리조트에서 하룻밤을 묵게 된다. 리조트에서 두 번째 듀엣 버스킹을 마친 멤버들은 숙소에서 저녁 식사를 걸고 시청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게임인 ‘산물딴 꽃이 피었습니다’를 진행한다. 술래가 정하는 포즈에 맞춰야 하는 극악 난이도의 게임에 현장은 아수라장이 된다. 특히 ‘구황작물 브라더스’ 안성훈과 진해성은 구황작물 식사를 벗어나기 위해 모든 걸 내려놓고 누구보다 처절한 활약을 펼쳐 폭소를 자아낸다.
한바탕 치열한 사투가 벌어진 뒤, TOP7은 게임을 통해 어렵게 얻은 재료로 저녁 식사를 직접 준비하며 각자의 요리 실력을 대방출한다. 과연 TOP7의 요리 실력은 어떨지, 특히 제작진마저 감탄하게 한 메뉴는 무엇일지 방송에서 공개된다.
TOP7의 새로운 매력이 드러나는 TV CHOSUN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는 오늘(13일) 오후 7시 50분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