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출’ 무더위 퇴치하러 왔다
구독자님, 안녕하세요. 장마와 무더위로 혹시 지치셨나요? 그렇다면 이번 주말에는 극장으로 잠시 피서를 떠나셔도 좋을 듯합니다. 12일 이선균과 주지훈 주연의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가 개봉했어요. 7월 최고 기대작, 조정석 주연의 ‘파일럿’을 미리 만나볼 시간! 시사회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끝까지 함께해 주세요!✈️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탈출’)는 올해 여름 극장을 찾은 한국영화들 가운데 규모가 가장 큰 작품이에요. 압도적인 규모의 재난을 스크린에 펼쳐내는데요. 무엇보다 이선균의 유작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어요. ‘탈출’은 이선균의 존재감이 큰 작품인데요. ‘탈출’을 볼까, 말까 고민 중인 구독자님들이 참고하면 좋을 리뷰와 ‘탈출’로 변신에 나선 주지훈의 인터뷰, ‘탈출’팀이 말하는 이선균까지. 아래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기사 제목을 클릭하세요)
👉[‘탈출’ 리뷰] 스펙터클 미덕 VS 익숙하고 작위적인 전개
👉[주지훈 인터뷰] “‘탈출’은 팝콘무비, ‘쉼표 같은 인물’이라 좋았죠”
👉’탈출’팀이 말하는 이선균은? “좋은 배우” “좋은 사람”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와 맥스무비가 공동기획한 ‘BIFAN 스트리트: 팬터뷰’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태극기 휘날리며’ 강제규 감독과 ‘범죄도시’ 시리즈의 흥행 주역인 이상용·허명행 감독 그리고 제작자 장원석 대표, 국민 여동생에서 차세대 여배우로 성장한 안소희·김수인 감독이 함께했는데요. 영화의 미래, 흥행 작품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등 영화를 사랑하는 관객이라면 놓칠 수 없는 다채로운 이야기가 펼쳐졌어요.🎬 (기사 제목을 클릭하세요)
👉’원조 천만감독’ 강제규 감독이 밝힌 AI와 영화의 미래
👉’범죄도시’ 트리플 천만 주역들이 밝혔다, 흥행에 가장 중요한 요소는?
👉’국민 여동생’에서 ‘유망주’로…안소희, 도전의 이유
최근 연극을 성황리에 끝낸 배우 전도연이 다음 달 7일 개봉하는 영화 ‘리볼버’로 돌아와요.🙌 많은 이들의 인생작으로 꼽히는 ‘무뢰한’에 이어 오승욱 감독과 다시 한번 손을 잡았는데요. 전도연은 ‘복수’를 위해 가장 건조하고 차가운 얼굴을 드러낸다고 해요. 실제 오 감독은 전도연의 새로운 얼굴을 보여주는 데 집중했어요. ‘대세’ 임지연, 지창욱과 전도연이 맞출 합도 기대를 모으네요.🫡 (기사 제목을 클릭하세요)
👉”4년 기다린 오승욱 감독 ‘리볼버’, 기다린 보람 있었다”
👉분노부터 히스테릭·미스터리까지, ‘리볼버’의 결정적 장면
8월 극장가에 다양한 장르 영화들이 출사표를 던져요. 공포영화 ‘늘봄가든’은 국내 공포 마니아들이 주목하는, 충북 제천 늘봄가든의 미스터리를 다뤄요. ‘미나리’로도 유명한 정이삭 감독은 재난 블록버스터 ‘트위스터스’로 돌아와요.💨 재난에 맞서는 인간의 도전을 그리는 작품으로, 스크린에서 펼쳐질 파괴적인 토네이도가 벌써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어요.🤫 (기사 제목을 클릭하세요)
👉’곤지암’ 이을까, 3대 흉가 ‘늘봄가든’ 미스터리가 온다
올해 최고의 코미디 자리를 예고한 조정석 주연의 ‘파일럿’을 미리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어요.👀 시사회를 통해서 누구보다 먼저 빠르게 영화를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참여방법은 단 3단계입니다! ①맥스무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②영화 기대평 댓글로 달기(맥스무비 ID도 함께) ③맥스무비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버튼만 누르면 끝입니다.🫡
구독자 여러분들, 올 여름 코미디의 정석을 보여줄 거라고 자신한 조정석의 ‘파일럿’을 미리 볼 수 있는 기회, 절대 놓치지 마세요!🤣
매주 발행하는 맥스무비레터 구독을 원하시면,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