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스터스’가 해외에서 뜨거운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
‘트위스터스’의 예고편 누적 조회수가 4,500만 회를 넘어서며 영화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열렬한 관심을 증명했다. 지난 2월 공개된 ‘트위스터스’의 첫 번째 예고편의 누적 조회수는 2,085만 회, 5월에 공개된 두 번째 예고편은 2,418만 회로 강렬한 재난 영화의 저력을 여실히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영화를 먼저 접한 해외 언론들의 반응 또한 뜨겁다. 유력 비평 사이트인 인디와이어(indieWire)는 “마치 놀이기구를 타는 듯한 만족감을 준다!”라며 영화가 선보이는 다양한 매력에 대한 호평을 전했다. 이어 유수 언론인 가디언(Guardian)에서는 “스펙터클하게 휘몰아치는 토네이도!”라고 말해 ‘트위스터스’의 스케일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또한 영화 전문잡지 엠파이어 매거진(Empire Magazine)은 “무시무시함과 재미를 한 번에 보여준다!”, 할리우드 매체 더 랩(The Wrap)에서는 “돋보이는 현대 블록버스터이자 제대로 만든 후속편!” 이라고 전하며 ‘트위스터스’가 선사할 최강의 영화적 체험을 예고했다.
여기에 “쉴 새 없이 터지는 액션, 반드시 극장에서 봐야 할 영화!”(The AU Review), “액션과 아드레날린이 넘치는 시각적 스펙터클!”(Fandomwire), “엄청난 도입부,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와 인상적인 재난 장면! 반드시 극장에서 봐야 할 영화!”(Collider), “거대한 스케일, 넘치는 스릴과 몰입감!”(Total Film), “흥미진진하다! 여름 블록버스터의 정석!”(HeyUGuys), “지금 극장에서 걸려 있는 영화들 중 최고!”(The Film Stage) 등 수많은 해외 극찬 리뷰가 쏟아지고 있어 국내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끌어올린다.
한편 ‘트위스터스’는 8월 극장에서 개봉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