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가장 핫한 걸그룹을 꼽으라면 단연 ‘키스오브라이프’가 아닐까요? 데뷔한 지 1년 차이지만 뛰어난 실력과 능수능란하게 무대를 즐기는 모습으로 ‘신인답지 않은 신인’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남다른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근엔 신곡 〈Sticky〉를 발표하며 여름과 어울리는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차트 정주행을 달리고 있는데요, 특히 ‘핫걸’ 등용문으로 알려진 워터밤 2024 메인 스테이지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고 멤버 나띠와쥴리는 박재범, 트와이스의 나연 등과 함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꾸미며 ‘키오프’ 열풍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인기가 높아질수록 이들의 스타일에도 관심이 가기 마련. 4인4색 다채로운 매력으로 차세대 서머 퀸을 노리는 ‘키스오브라이프’의 멤버들에게 스타일리시한 서머 룩의 아이디어를 배워보세요.
핫걸의 표본, 스윔 웨어
」
나띠의 글래머러스한 스윔 웨어 룩에 주목! 허리 부분을 과감하게 도려낸 컷아웃 모노키니 아래 마이크로 데님 쇼츠를 매치해 관능미를 뽐냅니다. 구릿빛 피부에 잘 어울리는 블러셔와 립 컬러까지 완벽하니 풀 파티나 휴양지 룩으로 참고해 보세요.
청순한 크로셰 룩
」
그룹 내에서 청순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는 벨은 크로셰 룩을 선보였어요. 정겨운 손뜨개 소재의 홀터넥 톱과 랩 스커트를 매치했는데요, 민트와 핑크 등 소프트한 톤의 아이템을 골라 달달한 인간 아이스크림으로 변신했어요. 머리를 정수리로 높이 올려 묶은 뒤 견갑골 부위에 나비 모양으로 파츠를 붙여 시선이 머물게 한 귀여운 포인트도 눈여겨보세요.
Z세대가 소화한 Y2K 패션
」
키스오브라이프의 리더, 쥴리는 Y2K 패션의 정석을 보여줍니다. 브라톱 위에 화려한 패턴의 크롭트 티셔츠를 레이어드한 뒤 로라이즈 데님 쇼츠를 입어 늘씬한 허리 라인을 뽐냈는데요, 커다란 스카프를 골반에 두르고 웨지힐 샌들을 신어 2000년대를 향한 선망을 드러냈어요.
트렌디한 블록 코어 룩
」
‘보스 베이비’ 하늘은 막내답게 에너제틱하고 발랄한 아웃핏을 즐겨요. 특히 유니폼을 활용한 블록 코어 스타일이 눈에 띄는데요, 축구 유니폼을 크롭트 디자인의 원숄더 톱으로 리폼해 활용하거나 스포티한 오버사이즈 티셔츠를 고른 뒤 스트링 타이와 무테 안경처럼 유니크한 액세서리를 매치해 개성을 드러내기도 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