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가 일본 오사카에서 진행된 콘서트의 의상을 공개했다.
11일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사카가 만들어준 Good day. 헐콘 in OSAKA”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아이유는 핑크, 화이트, 그리고 스쿨룩 분위기의 의상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아름다운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헤어, 메이크업, 의상 모두 완벽하게 어우러져 가장 아름다운 모습으로 오사카 팬들과 만나게 된 것.
한편, 아이유는 ‘2024 IU H.E.R. WORLD TOUR CONCERT’를 전개 중이다.
이종석과 아이유는 지난 2022년 12월 31일부터 공개 연애 중이다. 열애 공개 전날 이종석은 ‘2022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받은 뒤 “군복무를 마치고 많은 고민이 있었는데 인간적인 좋은 방향성과 긍정적인 생각을 할 수 있게 도와준 분이 있었다. 그분께 이 자리를 빌어 꼭 하고 싶은 말이 있었다. 항상 그렇게 멋져줘서 고맙고 아주 오랫동안 아주 많이 좋아했고, 존경한다고 전하고 싶다”라고 고백했다.
▶ ‘줄리엔강♥’ 제이제이, 잘록 허리에 풍만한 애플힙 옆태…콜라병 그 자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바디프로필 또 도전…슬렌더 비키니 핏 사이 애플힙
▶ 김희정, 오프숄더룩 입고 은근한 노출…고급스러운 섹시美
- 구제역 “쯔양 곁에서 잊혀질 권리를 지켜드리기 위해 노력…돈받지 않았다”
- 엔하이픈, 정규 2집 선주문량 220만장 돌파…니키 “모두 깜짝 놀랐다”
- 최자, 결혼 1년여만에 임신 발표 “우리가 곧 부모가 됩니다”
- ‘파묘’·’댓글부대’, 넷플릭스에서 만난다
- 아이린, 신이 빚은 듯한 직각 어깨라인…워너비 슬렌더 핏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