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NOWADAYS가 데뷔 100일을 맞았다.
NOWADAYS(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는 지난 10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데뷔 100일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NOWADAYS는 “쇼케이스 날 무대를 하면서 팬분들을 처음 봤던 기분이 생생하다”며 지난날을 회상했다. 또 “감사하다고 말하는 것도 부족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앞으로도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열심히 하겠다”고 팬들을 향한 감사 인사를 잊지 않았다.
이어 NOWADAYS는 공식 팬클럽 명 ‘D-DAY(디데이)’를 깜짝 발표했다. ‘D-DAY’는 ‘NOWADAYS와 팬들이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기다려왔던 것처럼 설레고, 특별한 D-DAY가 될 것’이라는 의미다. 멤버들은 “드디어 여러분을 이름으로 부를 수 있게 됐다. 우리 D-DAY! 음악방송 사전 녹화를 갔을 때도 ‘D-DAY들!’ 할 수 있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다섯 명의 멤버들은 합심해 손과 팔로 ‘D-DAY’ 모양을 만들기도 했다.
끝으로 NOWADAYS는 “같이 오래오래 행복했으면 좋겠다. D-DAY들에게 누구보다 멋지고 자랑스러운 아티스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기대 많이 해달라”고 앞으로의 각오를 전했다.
NOWADAYS는 지난 4월 2일 싱글 1집 ‘NOWADAYS’로 데뷔했다. 이들은 타이틀곡 ‘OoWee’, 후속곡 ‘TICKET’ 활동을 통해 탄탄한 실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