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극찬한 작품으로 화제를 모은 기기묘묘 오컬트 애니메이션 ‘키타로 탄생 게게게의 수수께끼’가 5주차 주말 특전인 투명 포토카드 C세트를 공개했다.
불사의 묘약 ‘M’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나구라 마을에 도착한 인간 ‘미즈키’와 실종된 아내를 찾기 위해 마을로 찾아온 유령족 ‘키타로의 아버지’가 만나, 마을에 감춰진 무시무시한 진실을 밝히는 오컬트 애니메이션 ‘키타로 탄생 게게게의 수수께끼’가 5주차 주말 관객을 위한 특전인 투명 포토카드 C세트를 공개했다.
‘키타로 탄생 게게게의 수수께끼’는 개봉 5주차 주말부터 관람하는 관객들을 위한 특전으로 투명 포토카드 C세트를 공개했다. 투명 포토카드 C세트는 관객들로부터 지속적으로 제작 요청이 쇄도했던 특전으로, 더욱 의미를 더한다.
앞서 2주차 평일과 주말 극장 특전으로 선보였던 투명 포토카드 A세트와 B세트에서 ‘게게로’(키타로의 아버지)와 ‘미즈키’ 그리고 아기 ‘키타로’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었다면, 이번 C세트에서는 ‘이와코’(키타로의 어머니)와 아기 ‘키타로’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어, 가족 완전체를 모을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투명 포토카드 C세트는 7/13부터 7/16까지 CGV에서 ‘키타로 탄생 게게게의 수수께끼’를 관람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진행 극장은 CGV 총 21개 극장(강변, 건대입구, 광주터미널, 대구한일, 대전, 대학로, 동수원, 부천역, 서면, 서면삼정타워, 수유, 야탑, 영등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울산삼산, 인천, 전주고사, 천안터미널, 천안펜타포트, 홍대)이다.
- 박시후→정진운 ‘신의악단’ 크랭크업…북한 음악 영화
- 빌리 츠키,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광고 모델 발탁
- ‘놀아주는 여자’ 이준, 한선화 맞선남 등장…엄태구 ‘불편’
- 에스파 ‘Supernova’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달성…통산 10번째
- 이유미, ‘나스 블러쉬’ 팝업 참석…룰렛 이벤트부터 메이크업 서비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