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이 매혹적인 ‘클락션(Klaxon)’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은 8일 공식 SNS 채널에 ‘클락션’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소연은 앞서 컴백 라방에서 “라이브하면서 춤도 추는 콘텐츠를 공개하려고 한다. 깜짝선물이다”며 퍼포먼스 비디오를 예고한 바 있다.
(여자)아이들은 수영복을 입고 아름다운 제주도를 풍경으로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멤버들은 해변을 거닐고 탁 트인 바다를 함께 바라보며 여름을 만끽했다. 이후 (여자)아이들은 제주도의 푸른 바다와 하늘을 배경으로 원형 단상에 올라 헤드 마이크를 착용하고 ‘클락션’을 라이브로 열창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클락션’ 라이브 퍼포먼스가 처음 공개된 이번 영상에서는 파트마다 포인트 안무를 만날 수 있다. 특히 후렴구에서 옆으로 사뿐히 걸으면서 손을 왔다갔다하는 동작과 ‘Honk honk hit the 클락션’이라는 가사에 맞춰 손으로 클락션을 누르는 안무가 눈길을 끌었다.
각자의 개성에 어울리는 수영복을 입은 (여자)아이들의 비주얼과 노래, 안무가 어우러진 퍼포먼스는 상대를 유혹하는 여름 플러팅송 ‘클락션’ 분위기를 한껏 전했다.
더불어 ‘클락션 (Klaxon)’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가 채 되기 전에 600만뷰를 넘어서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유튜브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1위에 올랐다.
이외 뮤직비디오는 한국 기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기록한데 이어 퍼포먼스 비디오는 5위에 잇따라 랭크되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 큐브 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