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정규 2집 / 사진=빌리프랩 제공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컴백을 사흘 앞두고 극과 극을 오가는 반전 매력을 예고했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9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ROMANCE : UNTOLD’ 타이틀곡 ‘XO (Only If You Say Yes)’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은 천둥 소리 사이 기이한 몸짓으로 일어나는 엔하이픈의 모습에서 시작돼 스산한 느낌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차가운 표정으로 냉미남 매력을 발산했고, 여기에 거대한 나비 그림자와 니키에게 돋아난 날개 등 판타지 요소가 입혀져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앞서 엔하이픈은 핑크톤 의상을 입은 채 달콤한 멜로디와 노랫말, 그에 걸맞은 로맨틱한 퍼포먼스 일부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XO (Only If You Say Yes)’의 챌린지 구간이었는데, 뮤직비디오 티저는 이와 완전히 상반된 분위기여서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12일 오후 1시 발매되는 엔하이픈의 정규 2집 ‘ROMANCE : UNTOLD’는 나를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어주는 ‘너’에게 충성을 다하는 소년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 앨범 타이틀곡 ‘XO (Only If You Say Yes)’는 특별한 네가 허락하기만 한다면 무엇이든 해주고 싶은 소년의 마음을 풀어낸 팝(Pop) 장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댓글0